Monday, September 5, 2011

창단 의도

소도(蘇塗)삼한 시대 하늘에 질병과 재앙이 없기를 하늘에 제사를 지내던 특수한 지역,성지(聖地)였다고 합니다. 매년 1~2차에 걸쳐 ()별로 소도에서 천군 선발하여 제사를 지냈고 매우 신성한 곳이기에  제사에 참석하는 자는 죄인이라도 처벌하지 않았다고 합니다.
공연  문화계의 소멸되어 가는 진정성을 척박한  환경 및 제도가 빚어내는 운명적  악순환 이라 자포 하는 문화, 문화 인,문화 시민 을 위한 신성한 제단 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비영리  악극단 소도를 창단 했습니다. 미약하나  의지 결연한 악극단 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극단 소도” : 창단 공연 윤곽이 잡히면 추후 구체적 공지 하겠습니다. 극단 단원은 일단 저희 동문으로 국한 시켰으니 동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악단 소도”  :음악인  공연 모임.  1소도 음악회”  참가할 음악인 모집합니다.악단 단원은 누구라도 참여할수 있으니 음악을 진정으로 연주하는 음악인들 많은 관심및 참여 부탁 드립니다. 1  2013 SXSW at Austin  (http://sxsw.com/music) 에서 또는 Art Village at Austin 에서 공연할 예정입니다. 자세한 사항은  악단 소도전임 행정 문지영님 에게 문의 바랍니다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